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당/판교] 근교카페 드라이브하기도 좋은 자연친화적 카페 '모아니'

카페, 베이커리

by 최LARA 2023. 2. 22. 22:38

본문

반응형

분당에 공간감건물이 멋진 카페에 다녀왔어요.
금방 사라질 것 같은 좋은 가을 날씨를 느끼러 퇴근하자마자 달려갔어요.
춥지도 덥지도 않고 바람도 적당하고 햇살도 좋은 날씨에 기분내러 방문하기 좋은 모아니를 소개할게요.
 

 

모아니로 올라가는 길이 구불구불하고 좁아서 유의하세요!
운전 3년차이지만 조금 신경써야 하는 구불구불하고 긴 길이었어요.

 

주차장

건물 아래에 1주차장과 건물 입구 왼쪽에 큰 야외주차장인 2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주말엔 야외주차장밖에 이용을 못할 것 같더라구요. 1주차장이 엄청 크진 않아요.
 

주차장에서 카페로 올라가는 길

 

 

분당모아니 메뉴판

커피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카푸치토, 바닐라라떼, 아포가토 5가지만 있어요. 기본에 충실한 메뉴를 가지고 있어서 커피맛이 기대되기도 했는데요. 가격은 뷰맛집이어서 그런지 시내보다는 조금 비싼 편이었어요.
커피 종류가 적은 대신 티 종류가 많은 편이에요. 

 

분당 모아니 내부 공간 좌석

모아니의 좌석은 1층과 2층에 준비되어 있어요. 부지가 넓은 편이고 구석구석 테이블이 많아서 좌석은 충분해요. 좌석 간 거리도 충분해서 사람이 많아도 여유로운 느낌이 들어요.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많아서 모임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분당모아니 야외 공간

테라스 쪽으로 나가면 야외에 앉을 수 있는 좌석들이 있어요. 여름이나 겨울엔 힘들겠지만 봄 가을엔 잠시 햇빛을 쐬며 야외에서 커피를 한 잔 하며 기분내도 좋을 것 같아요. 맑은 하늘이 흔하지 않은 요즘 한국의 날씨가 너무 반가워서 테라스로 나갔는데요. 약간 쌀쌀하긴 했지만 산속에 있어서 공기도 맑아서 기분전환이 됐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쑥팥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할매입맛을 저격한 쑥+팥 케이크가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금방 한개를 다 먹었어요! 쑥향이나 팥향이 강하진 않지만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맛이 좋았어요.
따사로운 날씨를 받으며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모금과 달달한 케이크 한 입이라니 너무 여유롭고 행복한 오후였어요.
 

분당모아니 구조

 

서울과 분당 판교 근처에서 숲속 근교 느낌을 내면서 멋진 공간에서 분위기 내기 좋은 카페 모아니를 추천드려요.
야외 좌석도 좋고
내부 멋진 공간을 감상하는 것도 좋아요.
팍팍한 일상에서 기분전환하러 모아니 방문 어떠신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